[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콘서트 ‘셀럽언니’에 홍석천이 등장, 메인 정태호를 위협하는 존재감을 발산한다. 

내일(1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코너 ‘셀럽언니’에는 홍석천이 가만히 있기만 해도 빛이 나는 찐 셀럽의 면모를 과시한다.

엄청난 환호성과 함께 등장한 셀럽 오빠 홍석천은 기발한 촬영 팁으로 박소영과 엄지윤을 지원사격한다. 특히 더 확실한 케어를 위해 탈의실까지 따라 들어가는 이례적인 상황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고.

급이 다른 ‘안전한 오빠'의 클래스에 정태호는 “너네 속고 있는거야!”라고 외치며 홍석천의 실체에 대한 무분별 폭로를 예고해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홍석천은 타고난 찐 셀럽의 센스를 발휘, 완판을 보장하는 사진 촬영 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홍석천은 박소영의 성공적인 인생 샷을 위해 몸을 던지는 투혼을 보여줘 폭소를 자아낸다. 박소영이 입은 목 폴라 티셔츠를 활용해 정반대 무드의 낮과 밤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같은 옷 다른 분위기’를 순식간에 완성한 그의 활약에 관객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안전한 오빠, 홍석천이 선사하는 역대급 빅 재미와 ’셀럽언니‘와의 케미는 내일(1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