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우먼 오나미가 예쁨 가득했던 일상 브이로그(VLOG)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나미는 유튜브 채널 ‘나미데이’를 통해 사랑스러움이 가득했던 열한 번째 브이로그 영상을 업로드, 2020년에도 유튜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팔로워들을 심쿵하게 만든 영상에는 아기자기한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오나미의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환한 미소로 포토존에서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는가 하면, 지인과 커피를 마시며 웃음꽃을 활짝 피우는 모습으로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또한 오나미의 2020년 목표가 공개되며 팔로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구독자 10만 만들기’를 비롯한 야무진 리스트가 공개돼 팔로워들의 뜨거운 호응 및 응원이 쏟아졌다. “나의 목표는 나미언니 매일 사랑하기”, “신년 계획은 나미님같은 여친 만들기” 등 센스 넘치는 댓글이 쏟아지며 뜨거운 열기가 계속됐다.

오나미는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미미미 시스터즈로 토요일 밤마다 강력한 웃음폭탄을 선사하고 있다. 방송에서 보여줬던 무대를 꽉 채우는 포스와는 달리, 일상 브이로그에서는 사랑스럽고 수줍어하는 듯한 모습이 드러나 보는 이들을 마음을 무장해제시키고 있다.

이처럼 오나미는 유튜버로서 꾸준한 활동을 약속,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개인 소장 하고싶게 만드는 개그우먼 오나미의 일상 브이로그는 유튜브 채널 ’나미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유튜브 채널 ‘나미데이’ 영상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