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가 아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13일, 스트레치 엔젤스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표 캐릭터 ‘미니마우스’ 프린트가 포인트로 들어간 리미티드 파니니백을 출시했다. 

미니마우스 파니니백은 기본 파니니백의 바디에 미니마우스가 포인트로 들어가 한층 더 상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탈착 및 각도조절이 용이해 벨트백은 물론, 크로스백,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트렌드로 이어지고 있는 보더 체크 패턴의 웨빙 스트랩으로, 트렌디한 신학기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출처 –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스트레치 엔젤스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앰버서더 변정하와 디즈니랜드에서 미니마우스를 연상시키는 러블리한 룩과 함께 미니마우스 파니니백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 선택의 고민에 빠진 분들을 위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했다.

달콤한 사탕을 가득 담아 귀여운 미니 마우스 파니니백을 선물해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트레치 엔젤스와 디즈니가 콜라보레이션한 미니마우스 리미티드 파니니백은 스트레치 엔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