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과거 탈모는 중장년층 남성들의 고민이었지만 최근 들어 2,30대 젊은 여성들을 비롯하여 출산 후 탈모 증상을 겪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여성탈모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대개 스트레스와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부족, 임신과 출산에 따른 호르몬 변화 등이 주요 원인이다. 따라서, 탈모 예방을 위해 모발과 두피에 꾸준히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탈모 예방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모발과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샴푸도 잇따라 관심을 끌고 있다. 그 가운데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에서 출시한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기존 제품에서 2배 더 강력해진 포뮬라로 더욱 더 풍성 해 보이는 헤어를 선사해준다고 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암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모발을 두꺼워 보이게 하고 뿌리 볼륨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세 제품을 꾸준히 사용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의 끊어짐에 의한 탈모 현상이 53% 개선되는 것을 확인하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94%의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두피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임산부 혹은 출산 선물로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최근 요가 강사로 활동 중인 모델 지현정도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을 사용하는 모습을 꾸준히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한편,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아베다 전국 매장 및 살롱,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