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신경미 원장 인스타그램 캡쳐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레드벨벳 조이가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레드벨벳 조이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미모가 담긴 에스쁘아 화보가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조이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순수 신경미 원장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조이 화보 메이크업 하우투” 게시글을 올라왔다.

공개 된 사진 속 조이의 화보 메이크업 제품은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다.

내리쬐는 햇살을 받아 더욱 투명해 보이는 맑은 피부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조이는 에스쁘아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 중 #데이지탑 컬러로 뽀얗게 물들듯이 넓은 범위로 눈두덩이와 언더에 발라주었으며, #피크닉냅 컬러를 사용해 광대를 감싸듯이 볼 앞 부분을 터치해주었다고 한다. 

자료 제공 : 신경미 원장 인스타그램 캡쳐

마지막으로 ‘노웨어 쉬폰 매트’ #라라라 컬러로 립 라인 경계없이 스머징하여 부드러운 매트립을 표현해주었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 조이는 은은한 핑크빛 무드의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는데,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로지피드’ 중 #로지무드 컬러를 사용해 눈두덩이 전체적으로 넓게 펴발라준 후 #라이트그레이 색상을 이용해 눈뒤쪽과 삼각존에 음영을 넣어줬으며, 이번 에스쁘아 신제품 ‘노웨어 쉬폰 매트’ #걸 컬러를 이용해 가볍고 보송한 질감의 립을 전체적으로 발라주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한편, 조이가 사용한 에스쁘아 제품은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올리브영, 아리따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