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델라비에 (DELLAVIE)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피부의 건강함을 최우선으로 하며 여성의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델라비에 (DELLAVIE) 가 지난 6일 런칭하였다.

브랜드명 ‘델라비에’ 에는 생명, 생기, 활기, 인생이란 의미로 여성의 일생과 함께하는 화장품으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가는 현대 여성들의 피부에 진정한 생명력을 전달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델라비에는 보습 진정 라인인 ‘릴리프 슈아비 시리즈’ 부터 영양 탄력 라인인 ‘엘레간테 샤르망 시리즈’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현대 여성들의 피부 문제점에 핵심 솔루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델라비에 제품 중 가장 눈 여겨 볼 제품으로는 피부과 밀크필 관리와 동일한 효과를 보여주는 ‘릴리프 슈아비 밀크필 앰플 마스크’ 이다.

사진 제공 : 델라비에 (DELLAVIE)

모공 각질 관리가 안티에이징의 중요한 시작인 만큼 밀크필 앰플은 4세대 필링 성분 LHA와 특허 받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의 환상의 배합 포뮬라가 자극 없이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주면서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잃어버린 얼굴 광채를 되살려 주며 민감한 피부도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필링 앰플 마스크이다.

아프지 않고 우아하게 피부 광채 회복을 원하는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메치콘 등 전 제품 실리콘 성분 무 첨가 델라비에 (DELLAVIE)는 정직한 원료를 바탕으로 4계절 내내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런칭 브랜드 델라비에 (DELLAVIE) 코스메틱 제품은 델라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