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이초희가 취준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인턴 사원 송다희로 변신,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오는 3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다.

이초희는 극 중 송가(家)네 막내딸 송다희 역을 맡아 열연한다. 송다희는 효녀이지만 체력, 미모, 머리가 오빠, 언니들에 비해 2% 부족한 인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초희의 상반된 분위기가 포착돼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주위까지 환하게 만드는가 하면 심연으로 가라앉은 듯 무거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그녀에게 숨겨진 사연이 있음을 짐작케 한다.

특히 송다희는 평소 여려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한번 꼭지가 돌면 고집불통, 똘기 만렙의 모습을 보인다고. 이에 그녀의 색깔로 그려낼 ‘송다희’는 어떤 인물일지, 캐릭터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역도요정 김복주’, ‘오! 나의 귀신님’을 집필한 양희승 작가와 ‘아버지가 이상해’, ‘솔약국집 아들들’, ‘사랑을 믿어요’ 등 주말 드라마의 강자 이재상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드라마 팬들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극과 극을 오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웃고 울릴 이초희의 활약은 오는 3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