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FIESTA)’ 안무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은 늘 변함없이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아이즈원이 마련한 선물로, 연습실에서 ‘피에스타’ 음악에 맞춰 화려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습이지만 아이즈원은 실전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군무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무대 의상이 아닌 편한 복장을 입었음에도 빛이 나는 우월 비주얼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는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뿐만 아니라 일본 오리콘 해외 음반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무려 356,313장의 총 초동 판매량을 기록, 걸그룹 역대 초동 신기록을 세우는 등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 지난 25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둔 후 이어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연이어 정상에 오르는 등 글로벌 대세다운 저력을 과시 중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정규 1집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