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이장우와 기안84가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금요일 밤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늘(28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이장우와 기안84의 오붓한 스쿠터 라이딩과 설원데이트가 펼쳐지며 두 사람의 ‘아찔한 브로맨스’가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단 둘이 만나는 것은 처음인 만큼 이장우와 기안84는 어색한 듯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서먹한 듯 말을 아끼던 것도 잠시, 스쿠터 라이딩에 나선다고. 이에 기안84는 시원한 바람을 온 몸으로 맞으며 “장우야, 장우야!”라고 애타게 부르는 등 뜻밖의 브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동공확장을 일으킬 전망이다.

스키장에 도착한 이들은 커플룩을 맞춰 입고 본격 데이트(?)에 시동을 건다. 하지만 이장우가 리프트권을 다는 법을 몰라 헤매자 기안84가 직접 리프트권을 달아주며 듬직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그럼에도 두 사람은 서로의 보드와 스키 실력을 내세워 은근한 긴장감을 형성한다고 해 누가 ‘설원의 왕좌’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특히 이장우는 ‘보드 경력’을 묻는 기안84에게 15년이라는 어마어마한 경력을 자랑해 그를 당황케 만들었다고. 이에 기안84를 놀라게 만든 이장우의 보드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두 남자의 설원 데이트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나 혼자 산다의 ’NEW 브로케미‘를 선보일 이장우와 기안84의 다이내믹한 에피소드는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