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진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이윤진이 최근 CCM 싱글 ‘복 있는 사람’을 발표했다.

‘복 있는 사람’은 이윤진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감성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드라마 ‘미스티’, ‘선덕여왕’, ‘하얀거탑’, ‘내 남자의 여자’, 뮤지컬 ‘윤아를 소개합니다’, ‘신과 함께-저승편’ 등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뮤지컬 등의 음악 작곡가로 유명한 조윤정 음악감독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뮤지컬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윤진은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출중한 가창력을 이번 ‘복 있는 사람’을 통해 고스란히 담아내며 귀를 달뜨게 하는 아름다운 보이스로 리스너들에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이윤진은 온스타일 뮤지컬 배우 선발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싱인인더스카이(Singing in the SKY)’에서 2위로 입상한 후 2008년 뮤지컬 ‘햄릿’ 월드 버전 주인공 오필리어 역으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라디오스타’와 일본에서 상영된 뮤지컬 ‘썸머스노우(Summer Sonw)’에 출연하는 등 전방위적 활동을 펼쳤으며,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다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지난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창작지원작 뮤지컬 ‘윤아를 소개합니다’에 출연하는 등 꾸준히 커리어를 넓히며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윤진이 가창한 CCM 싱글 ‘복 있는 사람’은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사진 = STX라이언하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