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틀트립’에서 더 보이즈 현재-주학년이 고소공포증 극복에 나선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더 보이즈 현재-주학년이 출연한다. 주학년이 현재를 위해 여행 설계자로 나설 예정. 두 사람은 브라운관을 통한 청량한 보고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더 보이즈 현재-주학년이 인도네시아 보고르에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주학년은 고소공포증이 있는 현재를 위해 특별한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현재는 “나 이미 고소공포증 극복했다”고 말하면서도 긴장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에 주학년은 현재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며 그의 도전을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현재-주학년은 보고르 하늘을 날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두 사람은 하늘을 날면서도 굴욕 하나 없는 훈훈한 비주얼과 맑고 청량한 미소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두 사람은 온 몸으로 바람을 맞고 있는데, 두 사람의 모습에서 풋풋한 청춘 케미가 느껴진다.

특히 이날 현재는 “기분이 좋다”며 고소공포증이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패러글라이딩을 즐겼다고 해, 그의 도전에 관심이 높아진다. 이에 더 보이즈 현재-주학년의 가슴 탁 트이는 패러글라이딩 도전이 답답한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본 촬영은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되기 이전 1월 중 촬영되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