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윤하 '윈터 플라워' 뮤직비디오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윤하가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윤하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작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 수록곡 'WINTER FLOWER(雪中梅)(Feat. RM)'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1000만 스트리밍 기록을 기념해 공개한 이번 '윈터 플라워'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으며, 혹독한 겨울에 태어나 힘겹지만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을 표현한 시적인 가사를 애니메이션으로 옮기며 음악의 메시지를 한층 더 강렬하게 표현했다.

윤하의 힘이 느껴지면서도 애절한 보이스와 눈보라를 맞으며 꽃을 피워내는 소녀의 모습이 더해졌고, 여기에 랩 피처링으로 함께한 방탄소년단 RM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윈터 플라워'는 방탄소년단 RM과의 협업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국내 여성 솔로 가수 최초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올라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윈터 플라워'가 수록된 윤하의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은 안정과 불안정 그 사이에서의 성장을 담은 연작 앨범으로 윤하의 다채로운 매력을 음악 안에 녹여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