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사만사 타바사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한국에스티엘㈜이 전개하는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선물을 제안한다.

사만사 타바사는 국민 캔디 스카치 캔디와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스카치 봉봉’을 출시한다. ‘스카치 봉봉’의 ‘봉봉’은 프랑스어로 ‘아주 좋은’, ‘맛있는’이라는 뜻이며 이에 걸맞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20SS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는 사만사 타바사의 ‘스카치 봉봉’은 로맨틱한 하트 쉐입 디자인의 투웨이 토트백으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바디 전체의 스팽글 장식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가미했다. 외부 스팽글 장식을 손으로 쓸어 올리거나 내리면 사만사 타바사의 20SS 시그니처 스마일 로고와 영문 로고 ‘SAMANTHA THAVASA’가 나타나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이다.

자료 제공 – 사만사 타바사

한정 판매되는 패키지는 ‘스카치 봉봉’ 토트백과 스카치 캔디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패키지 외부에 직접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모장이 있어 특별한 화이트데이에 소중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로맨틱한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사만사 타바사와 스카치 캔디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에디션 ‘스카치 봉봉’ 패키지는 사만사 타바사의 공식 온라인 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3월 14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