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6 12:26 (월)
에버글로우, M/V 주간 조회수 정상에 음방 1위 후보까지...컴백 2주차에도 ‘파죽지세’

에버글로우, M/V 주간 조회수 정상에 음방 1위 후보까지...컴백 2주차에도 ‘파죽지세’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2.17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질주는 컴백 2주차에도 멈추지 않았다.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로 컴백한 후 타이틀곡 ‘던던(DUN DUN)’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컴백 둘째 주에도 의미 있는 성과들을 배출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주 SBS MTV ‘더쇼’와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르며 신인임에도 컴백 1주일 만에 음악방송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발휘했다.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도 상위권에 안착,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음을 입증했다.

‘던던’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6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전 세계 일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차지했던 에버글로우는 주간 조회수 1위까지 달성했다. 지난 11일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가 설립한 데이터 관측기구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던던’ 뮤직비디오는 2020년 6주차 집계 기간(2월 2일~2월 8일) 동안 약 5200만 뷰를 기록, 전 세계 K-POP 주간 유튜브 조회수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또, 지난 12일 오후에는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글로벌 랭킹에서 1위에 깜짝 등극했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대세 한류돌’다운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컴백 첫째 주 각종 화제성 순위를 비롯해 전 세계 유튜브 일간 및 주간 조회수 1위, 총 41개국 애플뮤직 차트 및 17개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 1위 등을 휩쓴데 이어 둘째 주에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낸 에버글로우의 파죽지세가 계속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타이틀곡 ‘던던’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