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실큰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1+1이벤트’를 2월 3일부터 2월 1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발렌타인데이 1+1 이벤트’는 매년 2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발렌타인데이 1+1 행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큰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 처음 진행되는 네일앤페디프로는 손과 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발각질제거기 및 네일케어 제품으로 50% 할인과 함께 제품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여 큰 구매 사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피부탄력과 얼굴라인을 잡아주는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타이트닝 마스크팩과 LED조명과 5배 확대경으로 꼼꼼한 케어를 도와주는 메이크업 미러 그리고 고주파 피부마사지기 및 뷰티디바이스 전용 다이아몬드 젤을 비롯해 기타 다양한 레이저제모기 및 IPL제모기의 카트리지, 브러시 등 소모품 구매 시 같은 제품을 1개 추가 증정한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제품을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주변 지인들과 실큰 제품을 나누어 함께 간편하게 집에서 피부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받는 전문 시술을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 창출에 기여 하고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