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8 21:01 (화)
'기생충' 미국 드라마 버전, 송강호 역으로 '헐크' 캐스팅?

'기생충' 미국 드라마 버전, 송강호 역으로 '헐크' 캐스팅?

  • 강은혜 기자
  • 승인 2020.02.1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HBO의 '기생충' 드라마 버전에서 송강호가 맡았던 역 캐스팅으로 마크 러팔로가 거론되고 있다.

'왕좌의 게임' 등으로 유명한 미국 방송사 HBO는 영화 '기생충'을 드라마 버전으로 제작하기 위한 계획을 진행 중이다.

현재 이 드라마는 봉준호 감독과 아담 맥케이 감독이 제작할 예정이지만 누가 연출을 맡을지, 몇 부작을 만들지 등 구체적인 사안은 정해진바 없다.

그러나 지난 10일(현지시간) 보도된 미국 매체 기사 따르면 어벤져스의 '헐크' 역으로 유명한 배우 마크 러팔로가 캐스팅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또한 마크 러팔로가 맡을 역으로는 배우 송강호가 연기했던 캐릭터로 고려되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마크 러팔로는 "'기생충' HBO 시리즈에 합류하게 된다면 영광일 것이다. 봉준호 감독은 놀랍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의 수상소감은 대단했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HBO 측은 "'기생충' HBO 한정 시리즈는 개발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어떤 등장인물이나 캐스팅에 대해 추측하는 것은 매우 시기상조다."라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봉준호 감독은 "'기생충'은 영화 특성상 2시간 분량으로 한정될 수밖에 없었지만 내는 생각해 놓은 수많은 스토리가 있다."라고 말해 많은 팬들을 흥분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