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8 12:09 (화)
K2, 친환경 ‘시그니처 플리스’ 자켓 출시...페트병으로 만들었다?

K2, 친환경 ‘시그니처 플리스’ 자켓 출시...페트병으로 만들었다?

  • 조연이 기자
  • 승인 2020.02.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시그니처 플리스(SIGNATURE  FLEECE)’ 자켓을 11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시그니처 플리스 자켓은 버려진 페트병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해 환경보전의 가치와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한 제품이다. 특히, 플리스 자켓에 사용된 폴라텍 플리스 소재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한 겨울에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데님 팬츠 등과 함께 코디해 데일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남성용은 블랙, 그레이, 여성용은 화이트, 차콜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2만 9천원.

한편 K2는 이번 시그니처 플리스를 포함해 올해부터 폐페트병이나 폐그물 등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소재와 물과 화학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드라이다이(Dry Dye) 기술 적용, 환경 친화적인 생분해원사 등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군 ‘블루트리(BLUE TREE)’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여 트렌디하면서 활용도 높은 플리스 자켓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친환경 제품군을 강화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