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카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에스카다’가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발렌타인 티셔츠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단순히 연인에게 애정을 고백하는 전통을 넘어, 엄마와 딸 등 특별한 이들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해 의미가 더욱 깊다.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스웻셔츠와 티셔츠로 만날 수 있으며, 큰 하트 모양의 아플리케 장식,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레드, 블랙 컬러 등 데일리룩에 포인트 주기에도 제격이다.

사진제공=불가리

‘불가리’가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추천했다. 우아한 여성미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디바스 드림’ 컬렉션은 유려한 부채꼴 모티브가 돋보이는 주얼리로, 다채로운 컬러 젬스톤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여성들의 다양한 개성을 만족시킨다. 반면,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아 더블 로고 장식과 나선 모티브가 특징인 ‘비제로원’ 컬렉션은 모던한 유니섹스 디자인 덕분에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특별한 스타일을 찾는 연인들의 커플링으로 인기가 높다.

사진제공=MLB

‘MLB’는 2020 SS 시즌을 맞아 ‘하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가수 현아는 ‘MLB’의 새로운 ‘하트 시리즈’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현아는 핑크색 벨벳 팬츠에 하트 맨투맨과 모자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등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현아가 완벽 소화한 ‘MLB’의 ‘하트 시리즈’는 하트 모티브와 LA 다저스, 뉴욕 양키스 로고를 위트 있게 조화시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있다.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14일까지 ‘조 말론 런던’ 매장에서 100ml 코롱을 포함해 총 2종 구매 시, 하트 모양 크림 박스에 포장해주는 것은 물론, 코롱에 걸 수 있는 코롱 참을 증정한다. 하트 박스와 코롱 참 모두 발렌타인 데이 익스클루시브로, 특히 참 종류는 다양한 디자인 중 직접 고를 수 있다. 초콜릿 4종까지 함께 제공되니,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조 말론 런던’의 향수를 눈여겨보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