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네이버 브이오리지널에서 2020년 2월 따뜻한 봄을 부르는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최근 가파른 기록 갱신을 세우고 있는 ‘엑스엑스’(XX)의 바톤을 이어 받는 신상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이 출격 대기중이라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오는 13일(목), 500만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엑스엑스’(XX)의 토네이도급 화제성을 이어갈 10대 타깃의 웹드라마가 출격 대기중이다. 13일(목) 저녁 6시 최초 공개되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제작 tvN D)은 오늘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살기 위해 애쓰는 열아홉 청춘들의 지금 이 순간, 어른들은 모르고 아이들은 숨겨온 대한민국 고3들의 현실 공감 하이틴 드라마. ‘믿고 보는 배우’ 진지희, ‘에이틴2’의 강민아, ‘로봇이 아닙니다’의 남윤수 등이 출연해 10대들의 현실 밀착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언어의 온도’는 오는 13일(목)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토요일 저녁 6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공개 되며, 브이라이브보다 한 회차 먼저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서 유료 판매 예정이다.

지난 1월 24일 첫 방송과 함께 파트2로 돌아온 V오리지널의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를 향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리얼:타임:러브’ 파트2(제작 와이낫미디어, 브랜시크 공동제작)는 청춘 예고생들의 리얼 러브 성장통. 파트1의 주연 박시영(홍연 역), 최현욱(문예찬 역)이 파트2에도 중심이 되어 사랑, 우정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10대들의 리얼한 일상을 솔직하게 그리고 있다. ‘리얼:타임:러브’ 파트2는 에피소드 3회까지 공개됐으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타 플랫폼 통틀어 선 공개되고 있다.

첫 방송부터 쾌조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웹드라마 ‘엑스엑스’(XX)(제작 플레이리스트, MBC 공동제작)도 2월에 이어진다. 올해 첫 첫만뷰 웹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엑스엑스’(XX)는 하니-황승언의 걸크러시 워맨스 케미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제 단 4회 남은 ‘엑스엑스’(XX)는 매주 수,목요일 저녁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방송과 타 플랫폼 통틀어 최초 공개되고 있다.

올해 V오리지널의 첫 힙합 예능 송민호-자이언티의 ‘내 전공은 힙합’(연출 이상윤)이 본격적인 ‘대학교 힙합 동아리 대항전’을 펼치면서 대힙신(대학 힙합 신)들의 ‘건강한 컴피티션’의 열기가 더욱 폭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29일(수)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대학 스웨그 리그전’ 영상이 첫 공개되며 향후 영광의 승자는 과연 누가될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는 상황. ‘내 전공은 힙합’은 매주 월, 수, 금요일 밤 9시 주3회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에서 공개되고 있다.

이에 대해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관계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2월 라인업은 신규 웹드라마와 함께 뜨거운 화제속에 방송되고 있는 핫한 콘텐츠들이 이어지며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 할 예정이다” 라며 “2월에도 변함없이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