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뮤직웍스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듀오 길구봉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에 대한 전국민적 우려와 확산 방지 및 관객 보호 차원에서 숙고 끝에 콘서트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7일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논의 끝에 오는 22일 개최 예정이던 길구봉구의 ‘2020 길구봉구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올초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대구, 부산 공연을 성료한 길구봉구는 남은 서울 공연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였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전국민적 우려와 확산 방지, 관객 및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티켓 또한 즉시 공식예매처를 통해 전액 환불 조치한다.

길구봉구는 불가피한 공연 취소에 “앞선 투어를 무사히 마친 뒤 서울 공연을 손꼽아 기다렸다.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관객분들과 뜨겁게 호흡하던 현장의 여운이 가시질 않는다”며 “하지만 무엇보다 관객 안전이 최우선이라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좋은 날 다시 만날 그날까지 거듭된 연습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길구봉구는 지난 1월 4일 대구를 시작으로 지난 1일부터 2일 양일간 부산 공연까지 성공리에 이끌며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길구봉구는 이번 투어를 통해 다양한 히트곡 무대뿐 아니라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 및 바버렛츠, UV, 송가인 등의 게스트 출연 등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관객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며 공연을 성료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