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에서 발렌타인 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불가리 주얼리 컬렉션을 제안한다.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 추천 아이템을 알아보자.

 

#이탈리아 페미니티의 정수, 디바스 드림(Divas’ Dream) 컬렉션

고대 로마의 카라칼라 욕장의 모자이크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부채꼴 모티브가 돋보이는 ‘디바스 드림’  컬렉션은 우아한 여성미의 대표 아이콘이다. 

여기에, 다채로운 컬러 젬스톤과의 결합을 통해, 다양한 개성을 만족시킬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컬러에 대한 열정, 대담한 젬스톤 컷, 그리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불가리의 감성을 오롯이 담고있다. 

돌체 비타 시대부터 오늘날까지 세계적인 디바들의 아름다움을 담은 ‘디바스 드림’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그녀의 매력을 극대화시켜줄 것이다.

 

#유니섹스한 커플 아이템, 불가리 대표 아이콘 비제로원(B.zero 1) 컬렉션

세계적인 디자인 아이콘 불가리 ‘비제로원’ 컬렉션은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아 더블 로고 장식과 나선 모티브가 특징적인 모던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주얼리다. 

오리지날 디자인은 간직한 채, 다양한 소재와 접목시키거나 혁신적 디자인으로 끊임없이 변모하는 ‘비제로원’ 컬렉션은 올해 발렌타인 데이에 커플 남,여 모두에게 특별함으로 빛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불가리의 ‘디바스 드림’과 아이코닉한 ‘비제로원’ 컬렉션은 링, 이어링,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전국 불가리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