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고원희가 '유별나! 문셰프'에 임하게 된 소감과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오는 3월 시청자 곁을 찾을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유쾌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전 세계를 주름잡는 디자이너였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로 서하마을에 떨어진 뒤 귀여운 말썽꾸러기가 되는 ‘유벨라’로 분한 고원희는 “처음 대본을 봤을 때 등장인물이 다양한데도 모든 캐릭터가 살아 숨 쉬는 느낌이었다”라며 ‘유별나! 문셰프’와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극 안에서 상반된 모습의 역할을 맡은 것에도 “오히려 ‘유벨라’의 설정이 한 작품 안에서 다양한 연기를 할 수 있는 작업이 될 것 같아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특히 “사고 전후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인물인 만큼 이러한 부분들을 시청자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연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각오를 밝혀, 그녀가 보여줄 ‘유벨라’에 더욱 관심을 모으게 한다.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고원희의 색다른 변신은 ‘터치’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