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샤(MICHAA)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는 앰버서더 신민아와 함께한 캠페인 ‘THE NEW ELEGANCE’를 공개했다.

미샤의 2020년 SPRING 캠페인 THE NEW ELEGANCE는 시즌에 맞는 컬러감과 프레시한 무드,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움과 우아함을 담아 밀레니얼 세대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이미지로 선보였다.

거기에 신민아의 사랑스러움이 더해져 봄 시즌에 걸 맞는 싱그러움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사진 = 미샤(MICHAA)

여배우만의 우아함과 신민아 만의 사랑스러운 미소는 시대를 아우르는 고급스러움과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젊은 감각을 함께 담고 싶어했던 미샤의 이번 테마인 THE NEW ELEGANCE를 꼭 닮았다. 

그녀 자체가 NEW ELEGANCE 였기에 복합적인 이번 화보를 멋지게 완성할 수 있었다고 관계자들은 말을 전했다.

미샤 2020 SPRING 컬렉션은 건축 아카이브로부터의 영감을 받아 오랜 시간 쌓아온 미샤의 테일러링 아카이브를 담아 디자인되었다. 

재킷이나 원피스 톱 부분의 구조는 현대 건축물의 직선의 형태와 견고함을 닮은 맨즈웨어에서 볼 수 있는 테일러링을 담았고 원피스의 웨이스트 부분과 스커트, 블라우스 등에서는 건축물들의 다양한 곡선 형태에서 특유의 유연함을 담아 여유로움과 여성스러운 무드를 유지했다.

사진 = 미샤(MICHAA)

랩 스타일 쇼츠 수트는 봄 시즌 오피스 룩 뿐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오버핏으로 트렌디하게 제안했으며, 재킷에 베스트 레이어드된 러스트 컬러 수트는 클래식한 맨즈 수트의 형태를 닮아 고급스러우면서 베스트의 앞면만 시각적으로 레이어드하여 슬림한 핏을 유지하도록 선보였다.

아이코닉한 벨티드 스웨이드 코트를 봄 시즌에 맞게 핑크 컬러로 제안, 포근한 느낌을 주는 페일 핑크 스웨이드 코트는 착용감과 시각적인 편안함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별한 모임이나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미샤 원피스 컬렉션이다. 깊게 파인 스퀘어 넥이 슬림한 효과를 주며 시즌 트렌드인 퍼프소매와 골드 버튼으로 장식적 요소를 더했다. 

사진 = 미샤(MICHAA)

오피스룩으로 제격인 네이비 원피스는 어깨 견장과 미니멀한 스터드를 포인트로 사용해 카리스마를 주면서 동시에 실키하고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페미닌함을 놓치지 않았다. 

이들뿐만 아니라 클래식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 글래머러스 크롭 재킷 스커트 세트업, 비대칭 플리츠 원피스, 더블랩 트렌치 코트 등 봄을 화려하게 장식할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