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한세드림의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공식 서포터즈 '컬리수엔느' 2기를 모집한다.

프렌치 스타일로 새롭게 단장한 컬리수의 신제품을 체험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컬리수엔느 2기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모집 후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2기 선발 인원은 1기와 동일하게 20명으로, 4세에서 7세까지의 자녀를 두고 개인 블로그 및 SNS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컬리수엔느 2기는 활동하는 3개월 동안 매월 20만 원 상당의 컬리수 신상품 의류를 지원받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프렌치 스타일링을 선보이게 된다. 여기에 한세드림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쑥쑥 포인트 1만 점이 매월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컬리수 상품권 20만 원권 및 3기 서포터즈 연임 기회를 추가 제공한다.

특히, 이번 기수에는 발대식 개최와 프렌치 컨셉으로 우리 아이 스타일링 및 컬리수 주최 축구 대회 참여 등의 오프라인 미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모집 기간 동안 컬리수엔느 2기 모집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SNS 등에 스크랩 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면 빕스 식사권, 파리바게뜨 케이크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세드림 박은령 컬리수 사업부장은 “지난 가을 컬리수엔느 1기가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후, 2기 서포터즈 진행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며 "컬리수의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아이들의 패션 스타일을 세련되게 바꿔주고 싶은 엄마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