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독일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의 청담 플래그십 매장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모와는 새롭게 단장한 청담 플래그십 매장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맞춤 방식으로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여유로운 공간 속 디스플레이, 유려한 조명이 어우러져 리모와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재해석되어 이어온 컬렉션들을 보여주는 차분한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1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독창적인 제품을 만들고 전문적인 기술을 발전시켜온 리모와는 고객들이 불편 없이 오랫동안 리모와 러기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수리 서비스 일정을 잡거나 문의를 할 수 있는 고객 수리 센터를 이전해 청담 플래그십 매장 안에서 함께 선보인다.

이번 매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리모와는 새 시즌에 맞춰 큐레이트 된 리모와 에센셜 컬렉션의 새로운 색상을 국내 최초로 청담 플래그십 매장에서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되는 에센셜 컬렉션 신제품은 리모와 특유의 독보적인 기능성과 현대적인 감성이 담긴 수트 케이스로, 세계 속 자연 아이슬란드의 장엄한 협만 피오르드(fjord)에서 영감을 받은 트렌디한 2가지 컬러를 새롭게 제안한다. 

이와 함께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컬러도 재출시된다.

한편, 리모와의 에센셜 신상 컬러는 1월 말부터 국내 리모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