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로즈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은 23일,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해 인사 영상 및 ‘민속놀이 체험 episode 1’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23일 공개한 새해 인사 영상을 통해 세븐어클락은 귀여운 설 인사와 함께 로즈(세븐어클락 팬클럽)에게 스윗한 덕담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솔은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로즈분들 귀경길, 귀성길 모두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태영은 “가족분들이랑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 바란다”고 귀여운 당부를 건넸으며, 앤디는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라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루이는 “2020년 소망하는 일 전부 이뤄지길 바란다”는 덕담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24일에는 설 맞이 스페셜 콘텐츠 ‘민속놀이 체험’ 에피소드 1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유쾌한 분위기 속 제기차기 내기로 로즈를 흐뭇하게 했다. 가장 먼저 제기차기에 도전한 한겸은 8개를 성공했고, 앤디는 어이없게 0개를 기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로 이솔이 3개, 루이가 2개, 태영이 4개를 기록해 결국 한겸이 1등을 거머쥐었다.

유쾌한 분위기 속 제기차기를 끝낸 멤버들은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근처 고깃집으로 이동해 귀여운 먹방을 선보였다. 이후 다시 창경궁으로 나온 세븐어클락은 잉어와 길고양이를 구경하는 등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민속놀이 체험’ 에피소드 1탄에 이어 25일 자정 2탄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후로도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White Night)’의 타이틀곡 ‘미드나잇 선(Midnight Sun)’의 한복 버전 안무 영상과 멤버들의 개인 안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설 연휴 내내 다양한 콘텐츠로 로즈들과 만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