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브랜드 H&M이 2020년,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이하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베스트 10 아이템’ 프로모션은 한국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그동안 한국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제품들과 스타일의 제품을 선정하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베스트 10 아이템’ 프로모션에는 남성, 여성, 디바이디드, 아동복, H&M 홈 각각의 컨셉에서 선별된 10아이템씩, 총 50가지 스타일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 베이직한 니트, 스웨터, 블라우스, 가디건, 청바지 등의 기본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1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전국 H&M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 빌리 아일리시, 글로벌 브랜드 H&M과 함께한 머천다이즈 컬렉션 출시...‘HIP~함 선보여’
-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디자이너 '요한나 오르티즈'와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 H&M x 라힘 스털링 가족이 함께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영상 공개
-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 11월 7일 전세계 동시 런칭!
- H&M, 2020년 온라인 통합 쇼핑 플랫폼 'SSG.COM'에 런칭 예정
- 모델 임보라, 국내 유일한 대표로 H&M 스튜디오 SS20 컬렉션 쇼 참석...완벽한 비주얼에 패션감각까지!
- H&M, 일러스트레이터 “카롤리나 키자크”와 함계 키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조연이 기자
cho656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