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STX라이언하트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설 인사를 담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STX라이언하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사인과 설 인사가 적힌 종이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까지 더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먼저 다양한 연기 행보를 보이고 있는 뮤지컬 배우 남경읍을 비롯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배우 정준호, 다시금 가수 활동에 박차를 가한 만능 엔터테이너 지현우,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가수 김용진, 춤 노래 연기 실력을 고루 갖추며 뮤지컬계에서도 호평받은 정대현의 새해 인사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STX라이언하트에 새 둥지를 틀며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조현영, 화제의 드라마 ‘블랙독’에서 서현진의 아역으로 출연해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 신인 배우 류지은, 뮤지컬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임재현과 이윤진, 랑연이 반가움을 드러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신으로 ‘중랑천 박효신’이라는 수식어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가수 고승형, 지난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뉴스(NEW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누가 나 좀’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거리 그오빠(지현우, 윤채, 김현중, 사에), 고승형과 함께 ‘너목보’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방세진까지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한편, STX라이언하트에는 배우 정준호, 남경읍, 지현우, 류지은, 왕석현, 가수 정대현, 김용진, 고승형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현재 인재 육성 및 활발한 아티스트 영입과 함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사진 = STX라이언하트 제공]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