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2 13:03 (토)
[1박 2일 시즌4] ‘얼굴 천재’ 연정훈-김선호, ‘최강 비주얼 멤버’ 둔 은근한 신경전? 예쁨 대폭발하는 아이컨택 타임!

[1박 2일 시즌4] ‘얼굴 천재’ 연정훈-김선호, ‘최강 비주얼 멤버’ 둔 은근한 신경전? 예쁨 대폭발하는 아이컨택 타임!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1.1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1일 2일 최강 ‘비주얼 멤버’는 누가 될 것인가?

내일 19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최강 비주얼 멤버’가 누구인지를 두고 멤버들의 때 아닌 신경전이 벌어져 웃음바다를 이룰 예정이다.

안동에 도착한 멤버들은 ‘생 오리알 피하기’ 게임을 기점으로 안동의 문화와 음식을 온몸으로 느낀다. 하지만 그도 잠시, 뜻밖의 ‘비주얼 쟁탈전’이 시작된다. “요즘 SNS에서 1박2일 팀 비주얼이 난리났다”는 말로 운을 뗀 딘딘은 자신을 포함 연정훈, 김선호, 라비까지만 보면 비주얼이 완벽하다며 너스레를 떤다고.

이어 본격적으로 ‘비주얼 쟁탈전’에 나선 멤버들은 너나할 것 없이 모두 ‘심사위원’ 딘딘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봐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욕심 없는 듯 보이던 ‘얼굴 천재’ 연정훈과 김선호까지 은근 순위를 의식해 흥미를 드높인다.

상황을 지켜보던 김종민은 타깃을 막내 라비로 변경, 혼란해진 분위기를 틈타 허를 찌르는 질문 공세를 퍼부어 라비를 궁지에 몰아세운다. 멈출 줄 모르는 형들의 팩폭 아닌 팩폭에 당황하던 그는 ‘라스트 팡’을 찍은 딘딘의 말에 결국 폭발, “잘생겼다고 생각 하지는 않는데....”라며 신(神)들린 입담을 날려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겨냥할 예정이다.

이에 딘딘이 꼽은 ‘1박 2일’의 최강 비주얼 멤버는 누가 될 것인지, 라비를 울컥하게 만든 딘딘의 말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

멤버들의 때 아닌 비주얼 쟁탈전은 내일 19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