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1월 14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서 "The Sweetest Sounds"의 한 구절을 불러 팬들을 궁금하게 했다.

그란데가 지난 1월 11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2020년 제 6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무대에 오른다고 직접 소식을 전한지 불과 며칠만이다.

이에 많은 팬들은 그란데가 가장 좋아 하는 곡 중 하나인 "The Sweetest Sounds"를 그래미 어워드에서 부를 것이라 추측했다.

이 곡은 원래 1962년 다이안 캐롤과 리차드 킬리의 뮤지컬 '노 스트링스'에서 처음으로 불려졌다.

또한 1997년 브랜디 노우드와 파올로 몬탈반이 주연한 TV영화 '신데렐라(Rodgers & Hammerstein’s Cinderella)'에 삽입돼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그란데는 지난해 생애 첫 그래미상을 수상했지만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않았다. "7 Rings"을 부르려고 했지만 주최측과 의견 차이때문이었다. 따라서 이번 2020 그래미 어워드에서 그란데가 과연 어떤 곡을 팬들에게 선물할지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2020년 제 62회 그래미 어워드는 오는 26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5개의 상 후보에 올랐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