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이동욱이 유니크한 패딩 패션을 뽐냈다.

15일 방송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6회에서는 독보적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김서형이 세번째 게스트로 출연하는 에피소드로 꾸며졌다.

6회에서 호스트 이동욱은 게스트 김서형과 끝없이 펼쳐진 설원을 걸으며, 두 배우의 모습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아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이동욱은 유광 옐로우 컬러의 푸퍼 숏패딩을 아우터로 착용해 힙하고 트렌디한 윈터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이동욱은 패딩핏도 남다르네”, “꿈 같은 남자.. 패션도 마이 드림~”, “와.. 넘사벽 기럭지에 노란 패딩 찰떡 소화하네”, “이동욱 푸퍼 패딩 탐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동욱이 드넓은 설원에서 선보인 유니크한 아우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 스튜디오에서 나누는 토크, 셀럽과 연관된 장소에서 나누는 현장 토크, 시추에이션 토크 등 한 인물을 입체적이고 다면적으로 담아낸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