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배우 유인영의 역대급 미모가 담긴 메이크업 및 헤어 화보를 새롭게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배우 유인영과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함께 한 4가지 메이크업 룩을 담았다. 배우 유인영은 맑고 투명한 피부에 촉촉한 핑크 코랄 립을 발라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낸 △스윗 핑크 룩, 화사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선명한 토마토 레드 컬러의 △모던 레드 룩, 선명한 골드빛 헤어 컬러에 윤기 나는 모발을 연출한 △샤인 골드 룩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유인영은 눈부신 아름다움을 뽐내며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모든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러블리한 핑크 코랄 립 틴트 외에도 건강하고 윤기 나는 헤어를 완성하는 헤어 룩까지 다양한 포즈를 취해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에서 유인영은 로레알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 #306 멜론 핑크와 #312 비터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 오는 16일 출시되는 신제품인 ‘브릴리언트 시그니처’는 워터 베이스의 촉촉한 립 틴트로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헤어 화보에서는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엑셀랑스 크림 6.3호’를 사용해 더욱 선명한 모발 컬러을 연출했으며,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로 마지막 모발 끝 터치를 더해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를 연출했다.

로레알파리와 유인영이 함께 한 화보는 로레알파리 공식 페이스북과 그라치아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인영은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 캐스팅’에 출연하며 2020년 상반기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