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김동준이 일취월장한 요리실력을 뽐내며 백종원의 극찬을 받았다.

김동준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영천의 마늘과 한돈 시장을 지키기 위한 '농벤저스'의 막내로 활약을 펼쳤다.

김동준은 이날 한돈을 이용한 요리로 유린기를 응용한 '동준표 편육 냉채'를 선보였다. 그는 재료 준비에서부터 "간단히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자랑했다. 완성된 '편육 냉채' 요리를 맛본 백종원과 양세형, 김희철은 한 입 먹자마자 박수를 치며 그의 요리실력을 극찬했다.

특히 양세형은 "원래 편육이 느끼한 맛이 있는데 식초가 들어가서 너무 잘 어울린다. (백종원) 선생님이 만들어준 거 같다"며 칭찬했다.

백종원 역시 "집에서 따라하기도 너무 좋다. 동준이는 칭찬받아야겠다"라고 말한 뒤, 실제로 자신의 유튜브에 김동준을 직접 초대해 '동준X백쌤의 편육 냉채' 응용 버전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이날 김동준은 '한돈 해부학개론' 영상을 찍던 백종원과 영상통화를 하면서 핸드폰을 뚫고 나오는 꽃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김동준과 영상통화를 하던 백종원은 연신 자신의 딸에게 "잘생겼지?"를 반복하며 "커서 저렇게 예쁜 남편이랑 결혼해야 해"라고 말하는 등 연신 김동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이날 김동준의 부모님이 영천별빛휴게소에 몰래 등장해 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뒤늦게 부모님을 발견한 김동준은 반갑게 인사한 뒤 손님들에게 "우리 부모님이세요"라며 크게 소개하는 등 해맑은 아들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절로 미소 짓게 했다.

백종원 또한 김동준의 부모님을 향해 "동준이 진짜 잘해요.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라 진짜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화답하듯 김동준은 '홍보로봇'으로 다시 변신해 마늘과 한돈을 홍보하며 백종원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동준은 '맛남의 광장'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드라마 '보좌관2'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사진 = SBS '맛남의 광장'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