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다빈치인터내셔널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포세이돈Z RGB 기계식 키보드 구매 시 봄 맞이 행사 이벤트로 강화유리로 구성된 모니터 받침대를 1:1 전원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03월 11일 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며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키보드 청축 및 갈축 구매자 전원 행사 대상이다.

강화유리 상판 및 USB 3 포트로 구성된 모니터 받침대는 키보드 수납 및 각 종 책상 위 문구품 들을 정리하기 용이하며, 봄 맞이 및 신학기 새로운 마음으로 컴퓨터 주변 책상 정리로 깔끔한 책상 청소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최신 32비트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내장된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키보드는 1680만 컬러 색상에 대해 완벽하게 구현이 가능한 5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발광 다이오드를 각 키마다 내장하고 있어 색상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LED 조명 효과로 웨이브, 애로우 플로우, 리플, 리액티브, 풀라이트, 펄스, 스펙트럼 등의 7가지 모드를 구현 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각 키별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Tt eSPORTS 포세이돈Z RGB 키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글로벌 5년의 워런티 기간이다. 경쟁사 대비 2배 이상의 긴 워런티 기간으로 보증되는 워런티 기간은 유통사 자체 정책이 아닌 써멀테이크의 Tt eSPORTS 브랜드 글로벌 워런티로 전세계 공통으로 적용이 되며, 이번 한국버전의 포세이돈Z RGB 키보드 역시 5년 워런티로 개인소비자 및 PC 방 등의 대량 구매가 필요한 점주들에게 제품 구매에 있어 크나큰 장점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RGB 풀 컬러 및 무한 동시입력 및 6KEY 입력 변환, 그리고 하드웨어 메크로 입력, 금도금 USB 커넥터 등의 다양한 장점을 가진 이번 티티이스포츠(Ttesports)의 포세이돈Z RGB 키보드 제품구매와 더불어 새로운 계절 맞이로 깔끔한 책상 정리와 함께 산뜻하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경품을 준비했다" 라며, 담당자는 한국 소비자분들을 위해 더좋은 이벤트 기획으로 인사드리겠다며,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