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래퍼 빅나티(서동현)가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로 화보를 장식했다.

6일, 매거진 앳스타일 2020년 1월호를 통해 래퍼 빅나티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빅나티(BIG Naughty)는 특유의 힙한 무드를 뽐내며, 스트릿 감성의 백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빅나티는 레터링이 돋보이는 키링과 미니백 키링이 달려 있는 백팩을 들어주며 캐주얼룩을 완벽 소화하거나, 깔끔한 슬링백을 매치해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 룩을 힙하게 연출했다. 

그 외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빅나티만의 남다른 패션 센스로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빅나티 사복도 잘입고 화보도 스웨그 넘치네”, “서동현 FLEX하네 크흐!”, “빅나티 백팩 개학하면 들고픔”, “랩도 공부도 패션센스도 다 남다르구먼” 등 화보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화보 속 빅나티가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함께한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제품이다. 

랩과 학업 두 가지를 다 놓치지 않는 빅나티(서동현)가 이번 화보를 통해서 2020년 신학기를 앞둔 Z 세대를 위한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다.

한편, 빅나티(서동현)는 Mnet ‘쇼미더머니8’에서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한 실력파로, 특유의 싱잉랩으로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으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미지 제공=앳스타일]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