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족 관람객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연일 흥행몰이 중인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가 방학 시즌을 맞아 '겨울방학 특별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초/중/고등학생 자녀와 함께 연극 관람 시 전석 5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연극 <도둑배우>의 스페셜 문구 세트, 연필 세트 등도 선물로 증정된다.

배우 이한위, 권혁준, 병헌, 김영한, 김가은이 열연 중인 연극 <도둑배우>는 올 겨울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착한 코미디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특히,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극 혹은 중학생 이상 관람 공연이 주를 이루는 공연 시장에서, 초등학생도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겨울방학 대표 웃음 보장 코미디 극으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아들과 너무 행복하게 보다 왔네요. 공연 내내 웃고 궁금해하고, 100분이 후딱 지나갔어요.”(인터파크 dyd***), “너무 많이 웃어 입이 아팠습니다. 올해 관람했던 연극 중에서 최고였습니다.”(인터파크 goodvoice***), “딸이랑 같이 다녀 왔어요. 가까이서 배우들과 함께 했는데 굉장히 색다른 경험이었어요.”(네이버예약 rtu1****), “가족과 함께 첫 연극 관람. 내용도 재미있고, 생각지도 못한 감동까지… 남편이 선택 잘했다고 칭찬해줬어요. 두 아들도 재미있었다고 하고~ 왠지 뿌듯~”(네이버예약 bleu****) 등의 웃음 가득한 후기를 남기며 만족감을 표했다.

또, 최근 배우 송일국도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와 함께 공연장을 찾아 즐겁게 관람하고 배우들과의 훈훈한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국내 초연작인 <도둑배우>는 각자의 임무를 가진 인물들이 한 공간에서 만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소동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개성 넘치는 여섯 인물들이 쉴 틈 없이 보여주는 유쾌한 에피소드는 객석을 시종일관 웃음 바다로 만드는 동시에 짧은 만남으로도 인생이 바뀔 수 있다는 힐링의 메시지로 추운 겨울 따뜻한 위로와 웃음, 감동을 전한다.

쉴 틈 없는 웃음으로 올 겨울 온 가족 추천 공연으로 손꼽히는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는 오는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