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남다른 인싸력을 과시했다.

31일 오전, 야옹이 작가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주경이백은 사실 내 최애백 #파니니백 ♥요거 메면 겨울에도 주머니에 손 넣을수 있어서 자주 들고다녀요.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 #s_angels #StretchMyLife #stretchangels”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야옹이 작가는 쇄골라인이 돋보이는 오프숄더와 핫팬츠를 착용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여기에 인싸포즈로 자세를 취하며 레드 컬러 크로스백을 매치해 이 세상 힙이 아닌 멋스런 룩을 선보였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는 야옹이 작가가 작화한 주경이의 스타일링 또한 살펴볼 수 있었다. 

일러스트 속 주경이는 야옹이 작가와 동일한 제품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들어주며 인싸 포즈로 한 층 멋스런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모..", "현실판 주경이다 와..", "작가님도 주경이도 너무 예쁘다", "주경이 가방이 알고 보니 작가님 애착가방이었구나" 등 그녀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야옹이 작가와 주경이가 포인트로 들어준 가방은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PANINI BAG)으로, 셀럽들 사이에서 ‘애착가방’으로 인기몰이 중인 잇백이다. 다채로운 컬러감과 볼드한 로고, 여기에 트렌디한 카메라백 스타일 그리고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데일리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편, 야옹이 작가가 사복패션 아이템으로 선택한 스트레치 엔젤스 파니니백은 웹툰 ‘여신강림’ 86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주경이의 애착가방 ‘파니니백’을 구입 시, 핸드폰 가방으로 활용 가능한 ‘미니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