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김건모의 성추문에 이어 개그맨 유재석과 MBC 김태호PD의 비리 의혹을 폭로했다.

19일 가세연에 출연한 김용호 전 기자는 "사람들이 '유느님'이라면서 유재석을 신격화하는데 그도 사람이고 욕망이 있다"면서 "유재석이 2016년 연예기획사 F&C에 영입될 당시 주가조작에 관여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김 전 기자는 "유재석 본인이 어떤 기업에 들어가면 기업의 가치가 몇 백억이 올라가는데 본인이 보상을 안 받겠나"라면서 "팬들은 유재석 이름이 이용됐으니 유재석은 피해자라고 생각하겠지만 유재석에게 아무런 보상이 없었을까"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성추문 의혹을 해명할 게 아니라 F&C 주가조작 사건에 어떤 역할을 했는지 해명해야 한다"면서 "그 때 (F&C와 유재석간에) 어떤 내부자 거래가 있었는지 저는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강용석 변호사는 “유재석씨 본인은 당시 주식을 산 적이 있는지 없는지 밝혀달라”면서 “만약 주가조작으로 이익을 봤다면 환수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날 가세연은 지난 6.13 지방선거 당시 투표장에 유재석이 파란색 모자와 신발, 청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푸른 계통의 옷 색깔이 더불어민주당을 노골적으로 지지했다며 유재석에 대해 좌편향적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들은 김태호 PD의 뒷돈 의혹을 주장하며 김태호 PD가 MBC로부터 방송문화진흥회에 보고되지 않은 6억~7억원의 현금을 매년 받아왔다고 전했다.

김세의 전 기자는 "최승호 MBC 사장이 더 이상 비자금을 못 준다고 하자 김태호 PD는 무한도전을 그만둔다고 한 것"이라면서 "김태호 PD에게 전달되지 않은 돈은 어디에 썼는지, 방송문화진흥회에 보고 안한 돈은 얼마인지 등에 대해 최승호 사장이 밝혀야할 것"이라고도 주장했다.

그러면서 가세연은 김태호 PD가 시세 60억원 정도하는 고급 아파트에 거주한다며 MBC PD월급이 뻔한데 대체 그 돈은 어디서 났는지 밝혀달라고 촉구했다.

앞서 지난 18일 ‘가세연’은 김건모 외의 또다른 연예인의 성추문 의혹을 제기하며 이 연예인이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가세연은 최근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가며 연일 논란을 야기하고 있으나 근거를 명확히 밝히지 않아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