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온/오프라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BARREL, MERRY CHRISTMAS”은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배럴만의 특별 프로모션으로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오는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배럴 공식 홈페이지에선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선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남성/여성/키즈/유스 라인의 상&하의 세트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배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선 겨울 시즌 꼭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과 배럴의 대표적인 서머 아이템들까지 쇼핑의 폭을 넓혀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웜 후디와 웜 레깅스를 비롯하여, 배럴 키즈 수영복 핑크퐁 에디션, 코스메틱을 포함한 배럴 워터 스포츠 액세서리는 이번 이벤트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추천 아이템들이다.

한편, 배럴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배럴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출처: 배럴(BARREL)]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