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미아(Mia)가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미아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Not a fairytale 2/3(낫 어 페어리테일 2/3)’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아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오르골(orgel)’를 비롯해 ‘달’, ‘우리 아닌 너와 나’까지 총 3곡으로 구성됐다.

먼저 타이틀곡 ‘오르골’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미아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는 곡으로, 미아와 가수 겸 프로듀서 니브(NIve)가 공동 작곡, 작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니브는 엑소 첸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를 비롯해 엑소 ‘춤(Groove)’, 폴킴 ‘New Day(뉴 데이), 샘킴 ’WHERE'S MY MONEY(웨얼스 마이 머니)‘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서로 이번 미아와의 협업 역시 기대를 모은다.

수록곡 ‘달’은 어쿠스틱 기타에 일렉트로닉 기타를 앰프 이펙팅해 독특한 사운드를 완성했으며, 마지막 트랙 ‘우리 아닌 너와 나’는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지난 앨범에 이어 또 한번 작사, 작곡에 참여해 특유의 사운드와 함께 차갑지만 따뜻한 분위기의 알앤비 곡을 완성시켰다.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미아는 ‘오르골’의 1분 남짓의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기며 ‘Not a fairytale 2/3’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미아의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새 앨범 ‘Not a fairytale 2/3’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스튜디오블루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