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오늘 18일 오후 9시 생방송 유튜브 '트레저헌터'에서 '미소'의 할리퀸' 모습과 걸그룹 여자여자(보리 규랑 리나 아령 미소)가 생생한 에피소드를 들려주었다.

 

뮤직비디오 현장에 메이크업을 마치고 참여한 '미소'가 파워풀 안무와 함께 보인 모습은 할리퀸 싱크로 200% 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 로비 메이크업의 '역대급 소화력'은 소희, 현아, 크리스탈, 제시카, 레드벨벳, 태연, 아이유 등의 국내 여성 연예인은 물론 남자들까지도 많이 비취지는 현상이 나타났다.

SNS를 통해서 올려진 비교 사진 1장은 걸그룹 '여자여자'의 페북 페이지와 SNS에서 단연 화제로 떠오르고 있으며, "할리퀸 메이크업 중에 최근 '미소'가 단연 압도적이다."라는 찬사가 올랐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걸 크러쉬 매력에 빛나는 '할리 퀸 - 마고로비'와 싱크로율 200%로 인정한 걸그룹 '여자여자'의 멤버 '미소'의 뮤직비디오 캡처가 화제에 오르는 가운데 18일 밤 9시 유튜브 '트레저헌터'를 통해서 100일 이벤트를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소속사 H brothers 엔터테인먼트 안효민 대표는 "간단히 유튜브 검색 트레져헌터를 하면 채널 '너를 보여줘'가 보이고 바로 생방송으로 참여로 걸그룹 여자여자'의 진면모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H brothers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