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와 콘텐츠 창작 기업 72초TV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나는 오늘 옷을 한 벌 샀다’ 편에서 배우 박보검이 신입사원으로 변신 해 화제다.

박보검이 출연 한 TNGT와 72초TV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속에선 취업 문턱에서 번번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현실남이 ‘어떤 계기’를 통해 박보검으로 페이스 오프 하며 일어나는 상황들을 다루고 있다.

영상 속 박보검은 면접에 임하는 내내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어려운 질문에도 막힘 없이 대답하며 능숙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TNGT 퍼펙트 핏 수트를 입고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면접 룩을 선보여 예비 직장인들의 면접 스타일링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 있다.

박보검이 출연하는 TNGT와 72초TV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TNGT의 홈페이지(www.tngt.co.kr)와 공식SNS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TNGT는 전속모델 박보검이 출연한 72초TV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TNGT 매장에서 수트 구매 시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LF몰(http://goo.gl/2DswTt)에서는 ‘영상 속 주인공이 마지막에 한 고민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통해 TNGT 퍼펙트 핏 수트 교환권, LF몰 e기프트 마일리지 5만점, 영화예매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LF TNG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