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18 13:21 (토)
'언니네 쌀롱' 진화, 함소원의 파격적 모습에 박수갈채 폭발! "이 옷은 집에서만 입어!" 남편 단속(?) 부른 그녀의 변신!

'언니네 쌀롱' 진화, 함소원의 파격적 모습에 박수갈채 폭발! "이 옷은 집에서만 입어!" 남편 단속(?) 부른 그녀의 변신!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2.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함소원과 진화가 아찔한(?) 신혼부부 케미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 함소원과 진화가 쌀롱을 나란히 방문, 핑크빛 기류를 안방극장에 전파할 예정이다.

또한 함소원의 고민을 완벽 타파해줄 메이크오버 쇼가 펼쳐지며 놀랍도록 변화하는 그녀의 모습이 등장, 쌀롱 패밀리들뿐만 아니라 남편 진화의 입까지 떡 벌어지게 만든다고. 육아에 지친 엄마의 모습에서 탈피해 과거 ‘섹시 퀸’의 명성을 되찾으려는 함소원과 그런 그녀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진화의 모습이 그려져 이들이 보여줄 역대급 변신에도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슈스스’ 한혜연은 함소원만을 위한 아주 과감한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옷을 갈아입고 나온 함소원의 모습에 남편 진화는 물론 쌀롱 패밀리들 또한 감탄을 감추지 못하며 박수갈채를 보냈다고 해 과연 그녀가 어떤 과감한 변신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특히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은 섹시 스타일”이라고 거듭해서 말해오던 진화마저 함소원이 선보인 룩에 “이 옷은 집에서만 입어!”라고 급히 그녀를 단속(?)하는 모습까지 보여, 동공 지진을 부르는 함소원의 파격적인 룩이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오버에 성공한 함소원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진화는 사랑스러운 시선으로 아내를 바라보며 과감한 스킨십까지 서슴지 않는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신혼부부 같은 달달함을 자아내는 이들의 애정 행각에 쌀롱 패밀리들은 부러움과 경악이 담긴 반응을 보이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뷰티 어벤져스의 메이크오버 플레이와 함소원♡진화 부부의 꿀 떨어지는 케미스트리는 일상에서 내일(9일) 밤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