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Formlabs 사의 국내 총판인 쓰리디벨로퍼가 신제품 Form2의 프리오더를 선착순 20대로 실시하고 있다.

 
미국의 마이크로 SLA 3D 프린터 전문회사인 Formlabs 사의 프린터는 이미 치과계, 주얼리계에서 저렴하면서도 고퀄리티의 파트 출력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Form2는 기존 Form1+에서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40% 더 커진 프린팅 사이즈, 50% 더 강해진 레이저로 더 크고 정밀한 파트를 출력할 수 있어 화제이다.

신제품의 출력 가능한 사이즈는 145×145×175mm, 레이어 두께: 25micron, 레이저 세기:250 mW 로 광경화성 레진을 보다 정교하고 견고하게 프린트할 수 있다. 가격은 600만원대.

또한 새로 출시된 재료도 기존의 뚜껑을 돌려서 붓는 통 형태에서 손쉽게 넣고 뺄 수 있는 카트리지 형태로 업그레이드 되어 보관 및 사용이 용이하고 깨끗하게 레진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빠른 속도로 프리오더가 마감되고 있어 준비된 수량이 금방 소진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한편 쓰리디벨로퍼는 Formlabs의 신제품 출시로 기존에 판매되던 Form1+를 20대 한정수량으로 500만원대 특가행사를 진행해, 역시 조기 소진을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