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2 10:03 (수)
'연애의 참견 시즌 2' 서장훈, 아는 형들과 여행 다니는 남친의 수상한 행적에 “언빌리버블” 외친 이유는?

'연애의 참견 시즌 2' 서장훈, 아는 형들과 여행 다니는 남친의 수상한 행적에 “언빌리버블” 외친 이유는?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2.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막내 주우재가 날카로운 분석과 속 시원한 참견 한방을 날린다.

내일(3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68회에서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남친과의 의견 차이 때문에 마음고생 하는 사연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따금씩 아는 형들과 지방으로 여행을 간다며 여친의 속을 태우는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된다. 남친은 여행을 못마땅해 하는 사연녀에게 ‘믿음을 주겠다’며 남자들끼리 러브샷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내며 결백을 주장하지만, 사연녀는 갈수록 수상함 낌새를 느낀다.

미국에서 살았던 남친은 “미국에서는 다 이렇게 친구를 사귄다”며 문화차이를 주장했고, 끝이 없는 남친의 이해할 수 없는 돌발행동 퍼레이드는 계속됐다고. 이에 서장훈은 “언빌리버블!”을 외치며 뒷목을 잡았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프로 참견러들은 각자 의심의 레이더를 풀가동시키며 폭풍 참견을 벌였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사연녀의 복잡한 상황을 지켜보던 한혜진은 “여행지에 누가 있겠지. 그 모임에 가이드 같은 형이 있을 것”이라며 냉철한 시선으로 의혹을 거두지 못했다고.

특히 디테일한 관찰력과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매회 속시원한 참견을 쏟아내는 주우재는 “보통 ‘조를 짰다’고 그러거든요. 1조부터 몇 조까지 있는 거 아닌가 싶다”라며 합리적인 의심을 내놔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예상을 뛰어넘는 놀라운 연애담과 이를 날카롭게 파헤치는 참견러들의 기막힌 활약이 돋보이는 참견은 내일(3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