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6 14:44 (월)
세계적인 팝 가수 마돈나,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래퍼 닐 나스 엑스에게 협업 제안

세계적인 팝 가수 마돈나,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래퍼 닐 나스 엑스에게 협업 제안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11.2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세계적인 팝 가수 마돈나가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래퍼인 닐 나스 엑스에게 협업을 제안했다.

마돈나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자신의 '마담 엑스' 콘서트에서 관객으로 찾아온 릴 나스 엑스를 발견하고 그의 히트곡인 '올드 타운 로드'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후 마돈나는 릴 나스 엑스와 함께 앉아서 그의 히트곡 '올드 타운 로드'에서 발췌한 뉴욕 농장에 빗대어 협업을 제안했다.

마돈나는 "나는 네가 내 말 농장에 나타나기를 바란다. 말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어떻게 타는지 가르쳐줄 것이다."라고 말하며 함께 일해 보는 것이 어떠냐고 물었고 릴 나스 엑스는 "약속하겠다."라며 제안은 수락했다.

릴 나스 엑스는 2018년 7월 '올드 타운 로드'라는 곡을 발표했고 이 곡은 '틱톡'이라는 SNS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기 시작한 이 곡은 2019년 4월 13일 '빌보드 HOT 100'에서 1위를 차지하고 19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혜성같이 등장한 신인이라고 이슈가 되었다.

한편, 릴 나스 엑스는 지난 7월 세계적으로 유명한 K 팝 그룹 BTS의 리더 RM과 함께 '올드 타운 로드'를 리믹스한 곡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