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4 10:40 (금)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너스 입점…첫 오프라인 편집샵 진출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너스 입점…첫 오프라인 편집샵 진출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9.11.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제공 : 코이무이(KOIMOOI)
자료 제공 : 코이무이(KOIMOOI)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가 오는 11월 2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너스 매장에 입점하며 첫 오프라인 편집샵에 진출한다.

올해 8월 신규 런칭한 코이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으며 화제가 되었다. 

특히, 런칭과 동시에 선보인 ‘미니 나나백’은 SNS 상에서 큰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였다.

코이무이가 입점하게 된 코너스는 현대백화점에서 신규 오픈한 에이지리스(Ageless) 편집샵으로, 모든 연령대의 여성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공간이다.

코이무이는 코너스를 통해 대표 아이템인 미니 나나백과 함께 19 FW 시즌 새롭게 공개한 파우치 참을 비롯해 다양한 핸드백 상품을 선보인다. 

코이무이 관계자는 “첫 오프라인 매장인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코이무이의 매력을 직접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코이무이는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방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8,000원 상당의 와이드 스트랩을 증정하며, 셀프 스튜디오 '포토매틱(PHOTOMATIC)'과 협업하여 방문 고객에게 인증샷을 남겨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