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우도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크한 블랙 컬러로 꾸몄다.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종방연’에 참석한 우도환은 블랙 이너에 블랙 무스탕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우도환이 선택한 무스탕은 ‘올세인츠’ 제품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과 탁월한 보온성을 모두 갖춰 올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이다.

뉴이스트 민현은 소년미 넘치는 훈훈한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민현은 블랙&화이트 조합의 봄버 재킷에 체크 패턴의 머플러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웨어러블한 룩을 완성했다. 민현이 착용한 캐주얼한 봄버 재킷은 ‘몽클레르’ 제품으로,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배우 지창욱은 강렬한 느낌의 코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창욱은 체크 패턴과 타이거 프린트가 어우러진 롱 코트를 완벽 소화했다. 코트에는 포토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후드 티셔츠를 매치했는데,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완성됐다. 지창욱의 유니크한 공항패션 코트와 후드는 모두 ‘닐바렛’ 제품으로, 겨울 데일리룩에 포인트 주기 좋다.

가수 헨리는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패딩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블랙 톱과 팬츠, 부츠에 착용해 보온성을 더한 패딩은 ‘노비스’의 ‘야테스 4C’이며, 헨리는 은은한 카키색을 띄는 ‘퍼티그’ 컬러를 선택했다. 클래식하면서도 베이직한 실루엣의 패딩으로, ‘노비스’ 최상의 기술력인 심파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수성, 발수성, 방풍성을 자랑한다.[자료 제공=올세인츠, 몽클레르, 닐바렛, 노비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