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아들의 실종 사건을 쫓는 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를 다룬 범죄 액션물 '분노는 말이 없다(신유쿤 감독)'가 강렬한 영상과 기묘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11월 개봉 소식과 동시에 영화만큼이나 강렬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것.

'분노는 말이 없다'는 실종된 아들을 찾는 과정에서 우연히 거대 자본 조직의 비리와 엮이게 되는 한 남자의 고군분투를 스릴감 넘치게 그려낸 범죄 액션물로, 국내 개봉에 앞서 중국 박스오피스를 무력화시킨 바 있는 흥행성이 검증된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그 시작부터 독특한 사운드로 사람들의 귓가를 자극한다. 이어 등장하는 주인공 ‘장보민’의 망연자실한 표정에선 아들을 잃은 아버지의 처연함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산다.

이와 대비되는 ‘창 사장’의 안하무인식 태도도 눈길을 끄는데, 이 둘의 대비를 통해 영화는 중국 내 사회 문제 또한 신랄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특히 ‘이제 주먹만이 답이다’란 카피가 등장한 뒤 등장하는 맨손 액션 신은 너무나도 강렬해, 보는 이들의 아드레날린 지수를 한껏 끌어올림은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는데 일조한다. 예고편만으로도 좌중을 압도한 '분노는 말이 없다'는 오는 1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