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따뜻한 봄날을 기다려온 크록스 팬들을 위해 19(토)~20일(일) 양일간 전국 크록스 매장(멀티샵, 일부 대리점 제외)과 롯데백화점 크록스 매장(영등포, 잠실) 등에서 반짝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9일(토)과 20일(일) 양일간 크록스 매장을 방문해 크록스 제품을 신은 사진을 #FindYourFun으로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올리면 정상 판매 제품에 한해 현장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20일(일)에는 크록스 매장 방문 후 신발을 구매하는 선착순 18명에게 크록스 신발, 지비츠(Jibbitz™)를 증정한다. SS16 신상품을 구매하는 3명에게는 CitiLane Clog(시티레인 클로그)를, 클로그를 구매하는 5명에게는 클로그를 꾸밀 수 있는 지비츠 3개, 10명에게는 지비츠 1개를 증정한다.

19(토)~20일(일) 양일간 잠실, 영등포 만남의 광장 및 지하상가에서 캐릭터 탈을 쓴 크록스 홍보 도우미와 가위바위보 등의 간단한 게임을 해 이길 경우 상자 속에서 4개의 보물 중 하나를 선택하고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크록스 매장에 방문해 교환권을 제시하면 경품(지비츠, 신발 15%, 10%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크록스 매장(영등포, 잠실) 및 롯데월드몰 직영점을 방문하여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캐리커처를 그려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